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5.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 카스퍼스키(러시아)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 재부팅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먼저 삭제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왼쪽 하단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 [아래 화살표] 클릭 -> 폴더 열기

     





     2.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속성]->[하단 이미지처럼 (차단해제) 버튼 클릭] -> [적용] -> [확인]





     
    위와 같이 진행 후 해당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 진행하시고,
    온디스크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 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 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1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단, 원격서비스는 오전10시~오후5시 이전 신청 건에 한해서만 서비스 가능)
  • 4.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Avira(아비라:독일) 백신 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 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진행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 후 setup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설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설치 완료 후 크롬/엣지/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종료 후 재접속하여 온디스크 접속하여 파일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문구가 나타난다면 F5키를 눌러 새로고침 바랍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점심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3.온디스크 파일전송 컨트롤 설치 불가 안내

    온디스크 파일전송 컨트롤 설치 불가 안내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 카스퍼스키(러시아)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 재부팅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먼저 삭제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왼쪽 하단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 [아래 화살표] 클릭 -> 폴더 열기

     





     2.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속성]->[하단 이미지처럼 (차단해제) 버튼 클릭] -> [적용] -> [확인]





     
    위와 같이 진행 후 해당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 진행하시고,
    온디스크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 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 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1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단, 원격서비스는 오전10시~오후5시 이전 신청 건에 한해서만 서비스 가능)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1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단, 원격서비스는 오전10시~오후5시00분이전 신청건에 한해서만 서비스가능)
  • 2.재설치 ( 크롬, 엣지,파이어폭스 등 )

    재설치 ( 크롬, 엣지,파이어폭스 등 )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Avira(아비라:독일) 백신 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 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진행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 후 setup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설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설치 완료 후 크롬/엣지/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종료 후 재접속하여 온디스크 접속하여 파일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문구가 나타난다면 F5키를 눌러 새로고침 바랍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점심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컨텐츠 구매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컨텐츠 구매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온디스크에서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입니다.

    1. 온포인트 충전 후 구매

    2. 다운로드 쿠폰으로 컨텐츠 구매

    3. 정액제 신청 후 컨텐츠 다운로드


    위 방법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한번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파일공유] - [내가 받은 자료]에서 3일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제휴(방송)컨텐츠의 경우, 현재 제휴(방송)사와의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구매한 컨텐츠에 대해 신용도를 평가하면, 평가한 컨텐츠의 무료 다운로드 시간이 24시간 연장됩니다.
    (제휴컨텐츠는 제외)
    단, 정액제는 신청한 상품의 시간에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시간이 변경됩니다.

이전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