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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3.windows11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

    windows11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

    windows11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오류메시지 해결 방법

    회원님의 컴퓨터에 맥아피(McAfee)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저희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차단되어 문의하신 내용과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맥아피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해제 후 다운로드 프로그램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맥아피 차단 해제 방법※


    1. 왼쪽의 점 네 개(메뉴) 버튼을 눌러 고급 방화벽 선택.




    2.연결 허용 또는 차단 우측의 아래 화살표 클릭.



    3. 전체 선택 후 연결 허용 클릭



    4. 허용 클릭.



    이후에 온디스크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니 위의 방법대로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매주 월 ~ 금요일 중  회원님께서 PC 이용이 가능하신 시간에 저희 쪽으로 1: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저희 원격지원팀에서 회원님과 통화 후 회원님 컴퓨터의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단, XP와 VISTA 운영체제는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 전화 연락을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라며,
    원격지원 요청시에는 꼭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1599-6221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12:30-13:30제외)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원격지원이 어렵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12.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온디스크는 이어받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에서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3일 동안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다운로드한 경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이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 11.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 오른쪽 상단에서 X를 누르게 되면,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아래의 보안 경고창이 나타납니다.
    "예 를 클릭하면 윈도우 화면 우측 아래 트레이 아이콘으로 변하게 됩니다.
     
    화면 우측 아래 온디스크 트레이 아이콘을 두번 클릭하시면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보이게 됩니다.
     

  • 10.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로드 할때 마다 저장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찾는 위치에서 바탕화면 부분을 클릭하여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지정된 위치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창 > 찾는 위치
     

     

     

  • 9.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온디스크의 이용자가 많아 내려받은 자료가 저장된 서버가 불안정할 경우 다운로드 목록이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 일시적으로 나타납니다.
     
    계속적으로 목록 생성이 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http://speed.nia.or.kr/)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컨텐츠의 경우
    [내정보관리] -[내가받은자료]에서 최대 3일간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고, 계속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컨텐츠 경우, 현재 제휴사와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 8.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 시스템의 진화 단계를 간단히 보면  FAT -> FAT32 -> NTFS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FAT32 와 NTFS입니다. 
    문제는 FAT32 를 쓰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 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를 NTFS로 변환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① 시작 > 실행을 선택
    ② CMD 입력 후 확인
    ③ F: 드라이브일 경우 CONVERT F:/FS:NTFS 입력 후 [엔터]
    (회원님의 PC에 맞게, 변환할 드라이브 명을 쓰셔야 합니다)
    Enter를 입력 후 볼륨을 분리하겠습니까? N
    Enter를 입력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하겠습니까? Y  
     
    이후 다시 한번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7.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현재 온디스크의 서버 점검 및 안정화 작업에 의해 몇몇 자료의 다운로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같은 제목을 가진 다른 파일을 찾아 내려받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6.'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

    회원님의 컴퓨터에 맥아피(McAfee)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저희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차단되어 문의하신 내용과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맥아피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해제 후 다운로드 프로그램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맥아피 차단 해제 방법


    1. 왼쪽의 점 네 개(메뉴) 버튼을 눌러 고급 방화벽 선택.




    2.연결 허용 또는 차단 우측의 아래 화살표 클릭.



    3. 전체 선택 후 연결 허용 클릭



    4. 허용 클릭.



    이후에 온디스크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니 위의 방법대로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매주 월 ~ 금요일 중  회원님께서 PC 이용이 가능하신 시간에 저희 쪽으로 1: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저희 원격지원팀에서 회원님과 통화 후 회원님 컴퓨터의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단, XP와 VISTA 운영체제는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 전화 연락을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라며,
    원격지원 요청시에는 꼭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1599-6221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12:30-13:30제외)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원격지원이 어렵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5.'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컨텐츠 다운로드 중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원인은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상세 버전이 KN 버전일 경우입니다.
    KN버전은 컨텐츠 필터링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파일들을 Windows에서 제공해주지 않는 버전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버전(XP, Vista, Windows7)에 맞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을 방문하셔서 MS사에서 제공해주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해주십시오.
     

     
     
     

    * Windows7(kn)
  • 4.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윈도우 8.1(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운영체제 8.0의 익스플로러 9,10버전도 동일합니다.)
     
    1.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온디스크 사이트 추가



    위의 방법대로 조치하신 뒤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는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더 이상 서비스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온디스크 이용이 불가하오니 크롬, 웨일, 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컨텐츠마다 다운로드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 상세페이지 창에서 F5(새로고침) 눌러도 다운로드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대로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시 한번 업데이트 진행 후 컴퓨터 재부팅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노출되오니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진행부탁드립니다.


    온디스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하시어 프로그램 다운 후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후 ondisk_setup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실행 후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재설치를 했음에도 수동설치가 계속하여 노출된다면, 엣지 등 타 브라우저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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