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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4.팝업 차단 기능 해제 방법

    팝업 차단 기능 해제 방법

    팝업차단
    온디스크에 접속한 후 팝업창 차단 된 경우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끄기를 선택하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이거나 이미 차단된 경우
      익스플로러의 톱니바퀴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설정을 선택하신 다음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란에 을 입력하시고 오른쪽의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신 상태에서 팝업 차단 메시지가 주소창 아래에 나올 경우
     

    상태줄을 클릭하신 후,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추가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엔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신 상태에서 팝업 차단 메시지가 주소창 아래에 나올 경우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옵션 창이 뜨면 개인정보 탭을 클릭해 아래쪽의 팝업차단의 체크상태를 풀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방법 중 회원님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현재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조치하시면 됩니다.
  • 13.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온디스크는 이어받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에서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3일 동안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다운로드한 경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이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 12.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 오른쪽 상단에서 X를 누르게 되면,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아래의 보안 경고창이 나타납니다.
    "예 를 클릭하면 윈도우 화면 우측 아래 트레이 아이콘으로 변하게 됩니다.
     
    화면 우측 아래 온디스크 트레이 아이콘을 두번 클릭하시면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보이게 됩니다.
     

  • 11.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로드 할때 마다 저장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찾는 위치에서 바탕화면 부분을 클릭하여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지정된 위치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창 > 찾는 위치
     

     

     

  • 10.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온디스크의 이용자가 많아 내려받은 자료가 저장된 서버가 불안정할 경우 다운로드 목록이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 일시적으로 나타납니다.
     
    계속적으로 목록 생성이 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http://speed.nia.or.kr/)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컨텐츠의 경우
    [내정보관리] -[내가받은자료]에서 최대 3일간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고, 계속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컨텐츠 경우, 현재 제휴사와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 9.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 시스템의 진화 단계를 간단히 보면  FAT -> FAT32 -> NTFS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FAT32 와 NTFS입니다. 
    문제는 FAT32 를 쓰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 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를 NTFS로 변환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① 시작 > 실행을 선택
    ② CMD 입력 후 확인
    ③ F: 드라이브일 경우 CONVERT F:/FS:NTFS 입력 후 [엔터]
    (회원님의 PC에 맞게, 변환할 드라이브 명을 쓰셔야 합니다)
    Enter를 입력 후 볼륨을 분리하겠습니까? N
    Enter를 입력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하겠습니까? Y  
     
    이후 다시 한번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8.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현재 온디스크의 서버 점검 및 안정화 작업에 의해 몇몇 자료의 다운로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같은 제목을 가진 다른 파일을 찾아 내려받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7.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윈도우7)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윈도우7)

     윈도우 7을 사용하시는 회원님의 경우, Mcafee 보안센터라는 프로그램이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차단하면서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Mcafee 보안센터 프로그램 삭제] 후 pc 재부팅 후에
     [내정보관리- 내가 받은 자료]에서 초고속 다시 받기를 이용해 다시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6.'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컨텐츠 다운로드 중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원인은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상세 버전이 KN 버전일 경우입니다.
    KN버전은 컨텐츠 필터링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파일들을 Windows에서 제공해주지 않는 버전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버전(XP, Vista, Windows7)에 맞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을 방문하셔서 MS사에서 제공해주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해주십시오.
     

     
     
     

    * Windows7(kn)
  • 5.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윈도우 8.1(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운영체제 8.0의 익스플로러 9,10버전도 동일합니다.)
     
    1.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온디스크 사이트 추가



    위의 방법대로 조치하신 뒤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4.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익스플로러에서 계속 수동설치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 카스퍼스키(러시아)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 후 

    인터넷창 초기화 후 컴퓨터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초기화 : 인터넷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고급]->[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다시설정] 후 컴퓨터 재부팅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먼저 삭제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왼쪽 하단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 [아래 화살표] 클릭 -> 폴더 열기

     





     2.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속성]->[하단 이미지처럼 (차단해제) 버튼 클릭] -> [적용] -> [확인]





     
    위와 같이 진행 후 해당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 진행하시고,
    온디스크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 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 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1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단, 원격서비스는 오전10시~오후5시 이전 신청 건에 한해서만 서비스 가능)
  • 3.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크롬에서 계속 설치 문구 및 다운로드 불가증상이 나타나요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Avira(아비라:독일) 백신 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하신 다음

    아래 안내한 인터넷창 초기화 후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 아래와 같이 재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 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진행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 후 setup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설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설치 완료 후 크롬/엣지/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종료 후 재접속하여 온디스크 접속하여 파일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문구가 나타난다면 F5키를 눌러 새로고침 바랍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점심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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