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2.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

    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결제과정에서 실수나 오류로 인해 포인트가 중복되어 결제가 되었다면 아래의 [1:1상담하기]를 통해 취소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취소요청을 하실 때에는 먼저 [포인트/쿠폰관리] → [충전/적립내역] 에서 중복결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결제가 확인되셨다면, 다음의 사항을 적으셔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아이디 - 이름 -  결제한 시각 - 결제금액 - 결제수단(핸드폰, 일반전화, 카드 등등) 문의해 주신 사항은 처리 후 1:1문의 답변으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 중복결제된 포인트나 쿠폰을 이미 사용하신 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 취소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하오니 충전된 재화를 모두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 문의 바랍니다.


  • 1.포인트를 충전했는데 보너스 쿠폰/포인트가 발행되지 않았어요.

    포인트를 충전했는데 보너스 쿠폰/포인트가 발행되지 않았어요.

    포인트를 충전했는데 쿠폰/포인트가 발행되지 않았어요.
    온디스크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포인트 충전을 하시면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가 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0,000P이상 충전을 하셔야 금액별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충전 금액을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