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4.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 로그인 후, 로그인정보 창 [내정보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로그인창 아래의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아이디/이름/닉네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확인/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타인에게 누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실명인증(혹은 성인인증)을 할 경우 개인정보가 저장되나요?

    실명인증(혹은 성인인증)을 할 경우 개인정보가 저장되나요?

    온디스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 개인 가입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닉네임, 이메일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실명인증이나 성인인증을 하시게 되면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청소년 보호정책(수집,활용)으로 인해 보관되며,
    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2.성인 인증을 취소 하고 싶어요.

    성인 인증을 취소 하고 싶어요.

    성인인증의 취소 온디스크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회원정보수정] 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가능합니다.
     
     


  • 1.실명인증은 어디서 하나요?

    실명인증은 어디서 하나요?

     온디스크에서는 현재 내부 규정 상 다중 아이디 사용을 차단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실명인증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무료 보너스포인트 1,000P가 지급됩니다.
     
    실명인증을 완료하지 못하셨다면 [내정보관리]-[실명인증]으로 가셔서
    실명인증을 완료해주시면 무료 다운로드 보너스포인트 1000P가 지급됩니다.
     
    무료 포인트 적립내역은 [내정보관리] - [컨텐츠/포인트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