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1.(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온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디스크에서 컨텐츠 다운로드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시, 아래의 방법대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 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온디스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하여 Ondisk_setup 파일 설치 바랍니다.


    프로그램 다운 후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다시 한번 1: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원격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 모바일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10.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는 없나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는 없나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
    온디스크에 등록된 모든 자료는 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책정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제휴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에서 정한 금액으로 판매됩니다.)

    특정 자료를 내려받기 하실 때에는 해당 포인트만큼 지불해야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 9.다운로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운로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운로드 하는 방법
    온디스크에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고 싶은 파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해당 파일을 선택 하신 뒤





    정액권 사용자는 [다운로드], 쿠폰 사용 시엔 [쿠폰사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자료만큼의 포인트 및 쿠폰이 차감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보너스포인트 사용은 다운로드 우측에 있는 [보너스로 받기] 클릭하시면 보너스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우선, 다운로드할 자료를 어디에 저장할 건지 "저장위치"를 선택하시면 회원님의 PC로 전송이 시작됩니다.

    (저장위치를 특별히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8.포인트로 내려받기를 하고 싶습니다.

    포인트로 내려받기를 하고 싶습니다.

    포인트로 내려받기
    온디스크에서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수단은 크게 포인트, 쿠폰, 정액제신청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포인트를 이용해서 자료를 내려받기 하시려면, 해당 자료를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루시면 자료만큼의 포인트가 차감되고 내려받기가 시작됩니다.
     



    한번 받은 자료는 [파일공유]-[내가 받은 자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일 동안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평가를 해주시면 총 4일 동안 (24시간 연장)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7.정액제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제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권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권은 신청하신 상품에 따라 일정시간동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많은 유저분들께서 정액제를 이용해 주시고 계십니다.

    정액권을 신청하고 해당시간에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정액제를 이용하여 내려받기 하시겠습니까?] 라는 버튼이 생성되고,  

    이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및 쿠폰으로 다운로드 하는것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중이신 정액상품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액제가 있는 경우 정액제를 사용하여 내려받기 하시겠습니까? 라는 안내창이 뜨며, 여기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정액제를 이용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정액권은 신청한 상품에 따라 사용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사용패턴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정액권의 해당 시간에는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그 외시간에는 쿠폰이나 포인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6.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에서 확인가능하며,

    컨텐츠 저장위치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변경을 하셨다면,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5.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보관기간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보관기간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온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컴퓨터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회원님께서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 삭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계속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디스크에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내가받은자료]에서 내려받기하신 날짜로부터 3일 동안 (포인트로 구매한 컨텐츠는 구매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총 4일 동안(24시간 추가) 컨텐츠가 보관)별도의 포인트 지불 없이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 단, 제휴사의 제휴 컨텐츠는 24시간 내로 2회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4.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불량파일
    온디스크의 모든 컨텐츠는 판매자분들께서 올려주십니다.

    해당 컨텐츠는 판매자분이 가장 정확히 알고계시기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잘못된 파일이라면 우선 판매자분께 쪽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혹시 쪽지 답장이 오랫동안 오지 않는다거나, 운영진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 등록한 회원님의 닉네임, 자세한 상황 등을 1:1 문의에 적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3.컨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컨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속도가 느려요.
    1.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 (사용하시는 회선, 손상률, 접속하신 섹터의 접속자 수 등등)
    2. 온디스크 서버의 환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의 동접자 수, 사용하시는 라인의 사용률)에 의해 달라집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에 동접자의 수가 적정 인원을 초과하면 속도가 느려지며그리고 해당 서버의 동접자의 수가 적더라도 회원님께서 구매한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신 분이 많다면 서버의 물리적 특성상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
     


    에서 컨텐츠 구매일로부터 3일 동안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하오니 잠시 다운을 멈추시고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컨텐츠를 내려받으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인해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그리고 만약 속도 등의 문제로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내려받기를 완료하지 못한 컨텐츠가 있으신 경우에는, 1:1상담신청에서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등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사용하시는 회선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속도가 느리시다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사에 회선 점검 요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http://speed.nia.or.kr/)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조프로그램 >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한 뒤
    tracert ondisk.co.kr
    을 입력하여 회원님 컴퓨터와 온디스크 서버 간의 통신 속도를 확인해보시고 그 내용을 상담글로 작성해주시면 운영팀에서 해당 증상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오니 꼭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프로그램 : tracert-ondisk.co.kr.bat
  • 2.파일열기에 실패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시스템과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다운이 안됩니다. 라고 나와요

    파일열기에 실패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시스템과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다운이 안됩니다. 라고 나와요

    사용 중인 보안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또는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맥아피이, 어베스트,안티바이러스,인터넷 씨큐리티등) 내가 받은 자료에서 포인트 재 차감 없이 재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컨텐츠 구매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컨텐츠 구매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온디스크에서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입니다.

    1. 온포인트 충전 후 구매

    2. 다운로드 쿠폰으로 컨텐츠 구매

    3. 정액제 신청 후 컨텐츠 다운로드


    위 방법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한번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파일공유] - [내가 받은 자료]에서 3일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제휴(방송)컨텐츠의 경우, 현재 제휴(방송)사와의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구매한 컨텐츠에 대해 신용도를 평가하면, 평가한 컨텐츠의 무료 다운로드 시간이 24시간 연장됩니다.
    (제휴컨텐츠는 제외)
    단, 정액제는 신청한 상품의 시간에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시간이 변경됩니다.

이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