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41.(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최신)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온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디스크에서 컨텐츠 다운로드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시, 아래의 방법대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 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PC의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ONDISK UP-DOWN을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온디스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하여 Ondisk_setup 파일 설치 바랍니다.


    프로그램 다운 후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다시 한번 1: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원격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 모바일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40.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는 없나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는 없나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료
    온디스크에 등록된 모든 자료는 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책정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제휴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에서 정한 금액으로 판매됩니다.)

    특정 자료를 내려받기 하실 때에는 해당 포인트만큼 지불해야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 39.다운로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운로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운로드 하는 방법
    온디스크에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고 싶은 파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해당 파일을 선택 하신 뒤





    정액권 사용자는 [다운로드], 쿠폰 사용 시엔 [쿠폰사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자료만큼의 포인트 및 쿠폰이 차감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보너스포인트 사용은 다운로드 우측에 있는 [보너스로 받기] 클릭하시면 보너스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우선, 다운로드할 자료를 어디에 저장할 건지 "저장위치"를 선택하시면 회원님의 PC로 전송이 시작됩니다.

    (저장위치를 특별히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38.자막이 안나와요.

    자막이 안나와요.

    자막
    자막이 안나올때
    자막이 자동으로 실행이 안되는 경우는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달라서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거나, 동영상 프로그램이 자막 파일을 자동으로 실행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을 동일하도록 수정하거나 동영상 실행 시 자막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화면이 재생되는 부분에 옮기면 정상적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이용하시는 동영상 플레이어의 최신 코덱 설치 및 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 37.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재생화면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을 눌러 자막 > 자막선택 > 영문자막명 순서대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36.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동영상 연결 프로그램이 윈도우 미디어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웨이브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 프로그램을 변경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됩니다.

    연결 프로그램 변경은 재생할 동영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연결프로그램]-[프로그램선택]!!

    만약 pc에 팟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팟플레이어 검색하여
    플레이어 설치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 35.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께서 사용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재생할 동영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연결프로그램]->[프로그램선택]을 선택합니다.

     
    "설치한재생프로그램" 선택 확인 클릭!
    동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변경된 재생 프로그램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34.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
    더빙된 동영상에는 두 개의 음성 파일이 들어간 2채널의 오디오 동영상이 있습니다. 따라서 2채널의 오디오 동영상을 실행할 때는 소리를 선택하여 실행하셔야 합니다.

    실행법
    팟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소리> 소리선택

     




  • 33.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소리
    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
    배경음만 크게 들리고 사람들의 대화소리가 작게 들리는 현상은 대부분 사운드 설정이 잘못되어진 상태때문입니다.

    2채널의 사운드 장치가 연결된 상태에서 통합코덱이나 플레이어 자체의 사운드 장치 설정이 5.1 채널 등 지원되지 않는 설정이며 동영상 파일이 입체음향을 지원할 때 일어나는 증세입니다.
    팟플레이어의 환경설정에서 채널설정을 확인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따로 설치하신 코덱을 모두 삭제 후 재부팅 하셔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나오는 설정창에서 소리>소리처리에서  잡음제거 목소리 강조 등을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이루어질 것 입니다.
     


  • 32.포인트로 내려받기를 하고 싶습니다.

    포인트로 내려받기를 하고 싶습니다.

    포인트로 내려받기
    온디스크에서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수단은 크게 포인트, 쿠폰, 정액제신청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포인트를 이용해서 자료를 내려받기 하시려면, 해당 자료를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루시면 자료만큼의 포인트가 차감되고 내려받기가 시작됩니다.
     



    한번 받은 자료는 [파일공유]-[내가 받은 자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일 동안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평가를 해주시면 총 4일 동안 (24시간 연장)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31.정액제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제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권 신청하고 컨텐츠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정액권은 신청하신 상품에 따라 일정시간동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많은 유저분들께서 정액제를 이용해 주시고 계십니다.

    정액권을 신청하고 해당시간에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정액제를 이용하여 내려받기 하시겠습니까?] 라는 버튼이 생성되고,  

    이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및 쿠폰으로 다운로드 하는것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중이신 정액상품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액제가 있는 경우 정액제를 사용하여 내려받기 하시겠습니까? 라는 안내창이 뜨며, 여기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정액제를 이용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정액권은 신청한 상품에 따라 사용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사용패턴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정액권의 해당 시간에는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그 외시간에는 쿠폰이나 포인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30.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내가 받은컨텐츠는 어디에 있나요?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에서 확인가능하며,

    컨텐츠 저장위치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변경을 하셨다면,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전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