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9.포인트가 뭔가요?

    포인트가 뭔가요?

    

    포인트가 뭔가요?
    온디스크 포인트는 회원님께서 필요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실 때 사용합니다.

    핸드폰, 일반전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등의 수단으로 충전 가능하며, 자료를 다운 받을 때 해당 자료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충전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충전 금액에 따라 용량에 관계없이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 다운로드 쿠폰도 보너스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충전 시 적립되는 보너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부터 60일입니다.)
  • 8.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에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파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해당 파일을 선택 하신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자료만큼의 포인트가 차감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온디스크 제휴 서비스(웹툰, 성인소설, BJ방송, 포인트몰, 채팅)에서도 포인트를 사용하여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내역은 [내정보관리]-[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7.포인트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나요?
    충전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보유 중인 포인트는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너스는 적립 방법에 따라 사용기간이 존재하며,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삭감처리 됩니다.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내정보관리] - [충전/적립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정기간(1년 이상) 접속하지 않는 아이디는 휴면계정 처리를 할 예정이니 온디스크에 자주 접속하여 휴면 처리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온디스크에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사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내역은 일주일 간 보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5.휴대폰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을 하고 싶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을 하고 싶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포인트 충전을 하고 싶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을 통해 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온디스크 포인트를 충전하고, 충전한 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다음 달 이동통신 회사에서 청구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충전을 원하시는 금액을 선택합니다.
     


    아래 결제 수단 선택에서 휴대폰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인증 승인번호, 패스 등의 일반 결제를 원하실 경우 일반 결제를 클릭하여,

    가입 통신사 / 인증 선택 / 휴대폰 번호 /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 / 휴대폰 결제 이용 약관 동의 체크를 합니다.

     






    입력한 사항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승인번호를 입력하는 창으로 넘어가면 SMS로 전달 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합니다.

    * 승인번호는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를 통해 SMS로 전달해드립니다.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승인번호 발송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결제 내역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체크를 합니다.

     



    입력한 사항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고 [결제]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 승인내역에 대한 화면이 나타나며,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반드시 고객 본인의 휴대폰으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 이동전화 회사에 따라 고객별로 다음과 같이 월별 이용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 사용한도액이 넘을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정부정책에 따라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이용동의가 안되어 있는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소액결제 이용동의 후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 소액결제 이용 동의는 현재 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내정보관리]-[충전/적립내역]에 가서 확인 하시면 충전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4.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온디스크 페이지에서 포인트충전 버튼을 누르시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샵]-[포인트충전]
     

     

     

    로그인정보창
     

     
     
     
     

     
  • 3.무료충전소 가입했는데 왜 포인트 충전이 안되요.

    무료충전소 가입했는데 왜 포인트 충전이 안되요.

    무료 충전소 가입했는데 왜 포인트충전이 안되요.
    저희 온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온디스크의 포인트 충전은 충전샵 또는 무료충전소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샵은 저희 온디스크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고,
    무료충전소는 제휴사를 통해 운영이 됩니다.
    무료충전소를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저희 운영팀에서 바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무료충전소를 이용하셨지만 포인트가 원할히 적립되지 않으실 때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무료충전소 오른쪽 상단에 잇는 [미지급문의] 버튼을 이용해 정확한 충전소명, 사용한 아이디 등을 남겨주시면 제휴사에서 확인 후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무료충전소로 가셔서 오른쪽 상단의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세요.!
     

     

     
    2. 회원님의 정확한 정보 입력 후 [작성완료]를 클릭하시면 상담접수가 완료됩니다.
     


     
     
    3. 제휴사에서 확인 후 처리를 해드립니다.
     
     
     
       
  • 2.보너스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유효기간)

    보너스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유효기간)

    온디스크에서는 회원님의 원활한 자료 다운로드를 위해 보너스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보너스포인트를 통해 온디스크 내에 올려진 자료를 초고속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너스포인트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료의 경우 >
     
      

    위와 같이 보너스 칸이 있으며,보너스 포인트 사용 버튼이 별도로 있어, 보너스 자체에서 바로 내려받기 하시면 됩니다.
     
    * 일반컨텐츠 다운로드 시 보너스가 아닌 충전포인트로 차감되므로 참고하시어 다운로드 진행 바랍니다.
     
     
    단,  버튼만 있을 경우는 제휴컨텐츠이므로 보너스포인트로는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제휴컨텐츠는 온포인트로만 다운로드가 가능
     
     
    보너스 포인트는 잔여일 만료가 되면 보너스 포인트 자동 삭감됩니다. 
     
    - 보너스는 잔여일 (2개월(60일 기준)) 잔여일 기간 동안만 이용이 가능하며
      
    출석체크(60일)/스탬프교환(30일)이나 이벤트를 통하여 적립되는 경우 유효기간이 각각 다르며
    [내정보관리] - [충전적립내역]에서 잔여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 1.회원가입했는데, 1000P가 없어요.

    회원가입했는데, 1000P가 없어요.

     실명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온디스크에서는 현재 내부 규정 상 다중 아이디를 차단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실명인증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무료 보너스포인트 1,000P가 지급됩니다.
     
    [내정보관리]-[실명인증]로 가셔서 실명인증을 해주세요.
    무료 포인트 적립내역은 [내정보관리] - [포인트/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