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5.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에 로그인 하신 뒤
    왼쪽하단에 있는[내정보관리]->[비밀번호 변경] 에서 가능합니다.


  • 14.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온디스크에서는 사이트에 아이디가 그대로 노출되어 도용되는 위험을 방지하고자
    닉네임 제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둘 다 다른 사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는 나를 구분하는 이름이지만, 아이디는 로그인 할 때만 사용되고 홈페이지 상에서 자료 등록자 및 덧글을 달았을 때 표기되는 이름은 ‘닉네임으로 나타납니다.

    아이디는 영문,숫자로만 이루어지나, 닉네임은 한글로도 작성 가능합니다.

  • 13.닉네임변경은 가능한가요?

    닉네임변경은 가능한가요?

    닉네임 변경은 가능한가요?
    닉네임은 온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얼굴이 되는 이름입니다.

    닉네임 변경은 어렵지만 아이디와는 달리 한글로도 작성이 가능하니 예쁘게 만들어서 이용해주세요.
  • 12.온디스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 박스 하단에 있는 [무료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가입이 진행됩니다.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사용하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닉네임을 입력하신 후 "온디스크 무료회원가입"버튼을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을 진행하시면 1,000 포인트를 지급해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온디스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입력 받습니다.
  • 11.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온디스크 로그인 후, 로그인정보 창 [내정보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로그인창 아래의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아이디/이름/닉네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확인/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타인에게 누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해외에서도 온디스크을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온디스크을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온디스크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예, 해외에서도 온디스크에 접속 가능하며 기능들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에서 접속할 경우 해외 회선의 특성 때문에 페이지 로딩 등이 다소 느리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해외 사용자분들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9.온디스크 회원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온디스크 회원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온디스크 회원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온디스크에서는 온라인상의 미성년자 보호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하는 정보통신부윤리위원회의 지침을 준수하고자, 만 14세 이상인 분만 회원가입신청을 받습니다.
  • 8.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회원 재가입
    네, 단순 이용으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탈퇴전에 쓰시던 아이디 및 닉네임을 다시 사용하실 수 는 없으며, 실명인증의 경우 30일 이후에 재인증이 가능하며 탈퇴된 아이디에 대해서는 열람, 수정, 탈퇴 후 재가입 등이 불가능 합니다.

  • 7.온디스크 회원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온디스크 회원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회원탈퇴
    온디스크에 로그인후 [내정보관리]→[회원메뉴]→[회원정보수정]



    *회원을 탈퇴하시면 해당 아이디로는 재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온디스크 포인트와 쿠폰이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십시오!
    *탈퇴 후 재가입하셔도 포인트 및 쿠폰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시고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신 후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정보는 물론 포인트와 쿠폰까지 모두 없어집니다.
    충전 포인트 잔액은 반환이 되지 않으니 모두 소진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6.탈퇴하면 남은 포인트와 충전금액 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하면 남은 포인트와 충전금액 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하면 남은 포인트와 충전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를 할 경우 개인정보를 포함한 모든 내역이 삭제되어 복구 및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회원탈퇴 여부를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정보는 물론 포인트와 쿠폰까지 모두 없어집니다..
    충전 포인트 잔액은 반환이 되지 않으니 모두 소진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5.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키보드 오른쪽 상단 Caps Lock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불이 켜져 있으면 키보드 왼쪽 Caps Lock 키를 누르신 후, 불이 꺼진 것을 확인하시고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창의 맨 상단 우측 톱니바퀴 모양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고급] -> [원래대로] 클릭






     
    개인 설정 삭제 선택 후 다시설정 클릭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여 컴퓨터 재부팅 후 온디스크 재 로그인 바랍니다.
     
     
  • 4.실명인증(혹은 성인인증)을 할 경우 개인정보가 저장되나요?

    실명인증(혹은 성인인증)을 할 경우 개인정보가 저장되나요?

    온디스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 개인 가입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닉네임, 이메일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실명인증이나 성인인증을 하시게 되면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청소년 보호정책(수집,활용)으로 인해 보관되며,
    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전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