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0.자막이 안나와요.

    자막이 안나와요.

    자막
    자막이 안나올때
    자막이 자동으로 실행이 안되는 경우는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달라서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거나, 동영상 프로그램이 자막 파일을 자동으로 실행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을 동일하도록 수정하거나 동영상 실행 시 자막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화면이 재생되는 부분에 옮기면 정상적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이용하시는 동영상 플레이어의 최신 코덱 설치 및 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 9.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한영통합자막을 받았는데 영문자막이 안나와요.
    재생화면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을 눌러 자막 > 자막선택 > 영문자막명 순서대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8.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다운받은 동영상 화면이 이상해요(물결같은것만 나와요.)
    동영상 연결 프로그램이 윈도우 미디어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웨이브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 프로그램을 변경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됩니다.

    연결 프로그램 변경은 재생할 동영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연결프로그램]-[프로그램선택]!!

    만약 pc에 팟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팟플레이어 검색하여
    플레이어 설치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 7.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께서 사용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재생할 동영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은 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연결프로그램]->[프로그램선택]을 선택합니다.

     
    "설치한재생프로그램" 선택 확인 클릭!
    동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변경된 재생 프로그램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6.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더빙된 동영상을 받았는데 원어로 들려요 .
    더빙된 동영상에는 두 개의 음성 파일이 들어간 2채널의 오디오 동영상이 있습니다. 따라서 2채널의 오디오 동영상을 실행할 때는 소리를 선택하여 실행하셔야 합니다.

    실행법
    팟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소리> 소리선택

     




  • 5.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소리
    사람들 말소리가 너무 작게들려요 .
    배경음만 크게 들리고 사람들의 대화소리가 작게 들리는 현상은 대부분 사운드 설정이 잘못되어진 상태때문입니다.

    2채널의 사운드 장치가 연결된 상태에서 통합코덱이나 플레이어 자체의 사운드 장치 설정이 5.1 채널 등 지원되지 않는 설정이며 동영상 파일이 입체음향을 지원할 때 일어나는 증세입니다.
    팟플레이어의 환경설정에서 채널설정을 확인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따로 설치하신 코덱을 모두 삭제 후 재부팅 하셔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나오는 설정창에서 소리>소리처리에서  잡음제거 목소리 강조 등을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이루어질 것 입니다.
     


  • 4.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에서 확인가능하며,

    컨텐츠 저장위치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변경을 하셨다면,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3.설치파일 다운로드 실패(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 관련)

    설치파일 다운로드 실패(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 관련)

    온디스크에서 원활한 내려받기를 하시기 위해서는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최근에 설치된 에드웨어(툴바,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 방화벽 으로 인해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의 PC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중 에드웨어(툴바,악성코드치료프로그램)가 깔려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있다면 삭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는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 제거 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있는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를 한번 더 해주시고 내려받기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자료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 자료]에 최대 3일간 보관됩니다.)
    제휴컨텐츠의 경우, 현재 제휴사와의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 2.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고화질/고해상도/고용량의 파일이거나, avi라고 해도 해당 영상 크기가 1Gbyte를 넘는 경우
    회원님의 PC 사양에 따라 재생 중 끊기거나 영상과 소리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곰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보다는 팟플레이어 등을 통해 재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https://tv.kakao.com/guide/potplayer 
                                  
  • 1.영상 / 자막이 반대로 나와요.

    영상 / 자막이 반대로 나와요.

    이용하시는 동영상 플레이어에 따라 설정 방법은 다릅니다. 
     
    자막이랑 글씨랑 반대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어로 감상하는 것이라면 재생 중 Ctrl+J 를 클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 영상 재생 후 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환경설정->화면->좌우반전(거울효과) 체크 후 확인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      

이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