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 불법촬영물 신고
로그인 정보 입력란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온디스크 파일전송 컨트롤 설치 불가 안내

    온디스크 파일전송 컨트롤 설치 불가 안내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 카스퍼스키(러시아)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 진행 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그 외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 진행 후 컴퓨터를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을 먼저 삭제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왼쪽 하단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 -> [아래 화살표] 클릭 -> 폴더 열기

     





     2.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속성]->[하단 이미지처럼 (차단해제) 버튼 클릭] -> [적용] -> [확인]





     
    위와 같이 진행 후 해당 셋업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 진행하시고, 온디스크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 시에도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불가할 경우 평일 영업시간 내 (오전10시~오후6시 , 점심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 1599-6221번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서비스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단, 원격서비스는 오전10시~오후5시 이전 신청 건에 한해서만 서비스 가능)

이전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