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29.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 파일은 어디에 저장이 되나요?
    다운로드한 컨텐츠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에서 확인가능하며,

    컨텐츠 저장위치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변경을 하셨다면,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28.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보관기간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보관기간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온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컴퓨터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회원님께서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 삭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계속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디스크에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내가받은자료]에서 내려받기하신 날짜로부터 3일 동안 (포인트로 구매한 컨텐츠는 구매 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총 4일 동안(24시간 추가) 컨텐츠가 보관)별도의 포인트 지불 없이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 단, 제휴사의 제휴 컨텐츠는 24시간 내로 2회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27.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불량파일
    온디스크의 모든 컨텐츠는 판매자분들께서 올려주십니다.

    해당 컨텐츠는 판매자분이 가장 정확히 알고계시기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잘못된 파일이라면 우선 판매자분께 쪽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혹시 쪽지 답장이 오랫동안 오지 않는다거나, 운영진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 등록한 회원님의 닉네임, 자세한 상황 등을 1:1 문의에 적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26.팝업 차단 기능 해제 방법

    팝업 차단 기능 해제 방법

    팝업차단
    온디스크에 접속한 후 팝업창 차단 된 경우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끄기를 선택하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이거나 이미 차단된 경우
      익스플로러의 톱니바퀴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설정을 선택하신 다음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란에 을 입력하시고 오른쪽의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신 상태에서 팝업 차단 메시지가 주소창 아래에 나올 경우
     

    상태줄을 클릭하신 후,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추가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엔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온디스크에 접속하신 상태에서 팝업 차단 메시지가 주소창 아래에 나올 경우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옵션 창이 뜨면 개인정보 탭을 클릭해 아래쪽의 팝업차단의 체크상태를 풀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방법 중 회원님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현재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조치하시면 됩니다.
  • 25.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온디스크는 이어받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에서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3일 동안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다운로드한 경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이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 24.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내려받기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사라졌습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 오른쪽 상단에서 X를 누르게 되면,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아래의 보안 경고창이 나타납니다.
    "예 를 클릭하면 윈도우 화면 우측 아래 트레이 아이콘으로 변하게 됩니다.
     
    화면 우측 아래 온디스크 트레이 아이콘을 두번 클릭하시면 온디스크 컨텐츠 다운로드 프로그램 창(파일받기)이 보이게 됩니다.
     

  • 23.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내려받기 폴더 설정을 어떻게 해요?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로드 할때 마다 저장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찾는 위치에서 바탕화면 부분을 클릭하여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지정된 위치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창 > 찾는 위치
     

     

     

  • 22.컨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컨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속도가 느려요.
    1.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 (사용하시는 회선, 손상률, 접속하신 섹터의 접속자 수 등등)
    2. 온디스크 서버의 환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의 동접자 수, 사용하시는 라인의 사용률)에 의해 달라집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에 동접자의 수가 적정 인원을 초과하면 속도가 느려지며그리고 해당 서버의 동접자의 수가 적더라도 회원님께서 구매한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신 분이 많다면 서버의 물리적 특성상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
     


    에서 컨텐츠 구매일로부터 3일 동안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하오니 잠시 다운을 멈추시고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컨텐츠를 내려받으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인해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그리고 만약 속도 등의 문제로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내려받기를 완료하지 못한 컨텐츠가 있으신 경우에는, 1:1상담신청에서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등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사용하시는 회선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속도가 느리시다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사에 회선 점검 요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http://speed.nia.or.kr/)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조프로그램 >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한 뒤
    tracert ondisk.co.kr
    을 입력하여 회원님 컴퓨터와 온디스크 서버 간의 통신 속도를 확인해보시고 그 내용을 상담글로 작성해주시면 운영팀에서 해당 증상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오니 꼭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프로그램 : tracert-ondisk.co.kr.bat
  • 21.온디스크에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다운로드하는 요금은 얼마인가요?

    온디스크에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다운로드하는 요금은 얼마인가요?

    온디스크에 컨텐츠를 판매등록하거나 다운로드하는 요금은 얼마인가요?
    온디스크에 컨텐츠를 판매등록하는 것은 무료이며, 20G이상의 컨텐츠를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등록하신 컨텐츠가 판매되면 판매수수료(각 등급마다 다름)를 제한 금액이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보유포인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온디스크에서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시려면 해당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님께서 책정한 판매포인트를 지불하고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셔야 하며,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도 해당 컨텐츠를 내려받기 시에는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 20.잘못받은 영상 어떻게 환불 받을수 있나요?

    잘못받은 영상 어떻게 환불 받을수 있나요?

    잘못받은 영상 어떻게 환불 받을수 있나요?
    온디스크의 컨텐츠 환불은 운영팀에서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의 보유포인트에서 내려받기한 회원의 보유포인트로 포인트를 보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컨텐츠 환불은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의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 운영팀에서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컨텐츠를 등록한 회원이 상담하기에 환불글(컨텐츠제목,가격,환불받을 회원 아이디 등)을 적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컨텐츠 환불은 공지사항에도 공지되어 있듯이 '허위컨텐츠'인 경우에만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9.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내려받기한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해도 잔여일이 지나면 삭제가 되나요?
    온디스크에서 회원님의 컴퓨터로 내려받기하신 컨텐츠는 회원님께서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 삭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계속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디스크에서 다운로드 받은 컨텐츠는[내정보관리]-[내가받은자료]에서 다운로드일로부터 3일 동안(포인트로 구매한 컨텐츠는 구매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총 4일동안(24시간추가) 컨텐츠가 보관)별도의 포인트 지불 없이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단, 제휴 컨텐츠의 경우 제휴사의 요청으로 인해 24시간 내로 2회 재 다운로드만 가능합니다.)

     

  • 18.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다운로드시 목록이 나타나지 않을때 [내가받은자료]

    온디스크의 이용자가 많아 내려받은 자료가 저장된 서버가 불안정할 경우 다운로드 목록이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 일시적으로 나타납니다.
     
    계속적으로 목록 생성이 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 (http://speed.nia.or.kr/)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컨텐츠의 경우
    [내정보관리] -[내가받은자료]에서 최대 3일간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고, 계속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컨텐츠 경우, 현재 제휴사와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이전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