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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디스크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17.설치파일 다운로드 실패(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 관련)

    설치파일 다운로드 실패(컨트롤 프로그램 수동설치 관련)

    온디스크에서 원활한 내려받기를 하시기 위해서는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최근에 설치된 에드웨어(툴바,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 방화벽 으로 인해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의 PC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중 에드웨어(툴바,악성코드치료프로그램)가 깔려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있다면 삭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는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 제거 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있는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를 한번 더 해주시고 내려받기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디스크에서 한번 내려받은 자료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 자료]에 최대 3일간 보관됩니다.)
    제휴컨텐츠의 경우, 현재 제휴사와의 협의에 의하여 24시간 이내 총 3회까지 다운로드 시도 가능합니다.
    (처음 다운로드시 1번 + [내정보관리 - 내가받은자료]에서 추가로 2번 가능)
  • 16.파일열기에 실패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시스템과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다운이 안됩니다. 라고 나와요

    파일열기에 실패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시스템과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다운이 안됩니다. 라고 나와요

    사용 중인 보안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또는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맥아피이, 어베스트,안티바이러스,인터넷 씨큐리티등) 내가 받은 자료에서 포인트 재 차감 없이 재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5.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 시스템의 진화 단계를 간단히 보면  FAT -> FAT32 -> NTFS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FAT32 와 NTFS입니다. 
    문제는 FAT32 를 쓰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 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를 NTFS로 변환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① 시작 > 실행을 선택
    ② CMD 입력 후 확인
    ③ F: 드라이브일 경우 CONVERT F:/FS:NTFS 입력 후 [엔터]
    (회원님의 PC에 맞게, 변환할 드라이브 명을 쓰셔야 합니다)
    Enter를 입력 후 볼륨을 분리하겠습니까? N
    Enter를 입력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하겠습니까? Y  
     
    이후 다시 한번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4.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고화질/고해상도/고용량의 파일이거나, avi라고 해도 해당 영상 크기가 1Gbyte를 넘는 경우
    회원님의 PC 사양에 따라 재생 중 끊기거나 영상과 소리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곰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보다는 팟플레이어 등을 통해 재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https://tv.kakao.com/guide/potplayer 
                                  
  • 13.영상 / 자막이 반대로 나와요.

    영상 / 자막이 반대로 나와요.

    이용하시는 동영상 플레이어에 따라 설정 방법은 다릅니다. 
     
    자막이랑 글씨랑 반대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어로 감상하는 것이라면 재생 중 Ctrl+J 를 클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
    곰플레이 영상 재생 후 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환경설정->화면->좌우반전(거울효과) 체크 후 확인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      
  • 12.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버튼은 없고 [서버점검] 버튼만 있어요.

    현재 온디스크의 서버 점검 및 안정화 작업에 의해 몇몇 자료의 다운로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같은 제목을 가진 다른 파일을 찾아 내려받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윈도우7)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윈도우7)

     윈도우 7을 사용하시는 회원님의 경우, Mcafee 보안센터라는 프로그램이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차단하면서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Mcafee 보안센터 프로그램 삭제] 후 pc 재부팅 후에
     [내정보관리- 내가 받은 자료]에서 초고속 다시 받기를 이용해 다시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10.'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죠?

    컨텐츠 다운로드 중 "필터링 초기화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원인은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상세 버전이 KN 버전일 경우입니다.
    KN버전은 컨텐츠 필터링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파일들을 Windows에서 제공해주지 않는 버전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PC 운영체제인 Windows 버전(XP, Vista, Windows7)에 맞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을 방문하셔서 MS사에서 제공해주는 Windows Media Player(Windows Media 기능 팩)을 설치해주십시오.
     

     
     
     

    * Windows7(kn)
  • 9.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비회원 구매는 회원가입 없이 컨텐츠 다운로드를 이용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는 휴대폰 결제만 가능하며, 비회원 구매내역에서 인증번호를 통해 3일 동안 재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 컨텐츠는 다시받기 횟수가 24시간 2회로 제한됩니다.)

     

    > 원하는 컨텐츠의 상세페이지에서 비회원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회원 구매를 위한 회원정보 입력과, 이용약관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 결제 완료 후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내려받기가 진행됩니다.

     



  • 8.비회원 로그인은 어디서 하나요?

    비회원 로그인은 어디서 하나요?

    비회원 구매 시 입력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확인 후 온디스크 메인 페이지의 로그인 영역에서 비회원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7.비회원 구매 후 재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구매 후 재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 6.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내려받기 버튼(다운로드)을 클릭해도 반응이 없어요

    윈도우 8.1(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운영체제 8.0의 익스플로러 9,10버전도 동일합니다.)
     
    1.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온디스크 사이트 추가



    위의 방법대로 조치하신 뒤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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