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 불법촬영물 신고
로그인 정보 입력란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1,000B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내] Windows11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오류에 대한 해결방법
글번호 1,624 작성일 2023-08-18
시스템과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운로드가 종료되었습니다 오류메시지 해결 방법 안내

회원님의 컴퓨터에 맥아피(McAfee)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저희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차단되어 문의하신 내용과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맥아피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해제 후 다운로드 프로그램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맥아피 차단 해제 방법※


1. 왼쪽의 점 네 개(메뉴) 버튼을 눌러 고급 방화벽 선택.




2.연결 허용 또는 차단 우측의 아래 화살표 클릭.



3. 전체 선택 후 연결 허용 클릭



4. 허용 클릭.



이후에 온디스크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니 위의 방법대로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매주 월 ~ 금요일 중  회원님께서 PC 이용이 가능하신 시간에 저희 쪽으로 1: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저희 원격지원팀에서 회원님과 통화 후 회원님 컴퓨터의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단, XP와 VISTA 운영체제는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 전화 연락을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라며,
원격지원 요청시에는 꼭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1599-6221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12:30-13:30제외)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원격지원이 어렵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