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빠른검색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 1000포인트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다운로드 불가 시 다운로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글번호 1,537 작성일 2020-08-10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온디스크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특정 백신프로그램에서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오인)하여 설치가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노턴바이러스(미국)나
 어베스트(체크),맥아피(미국) ,AVG(체코) ,카스퍼스키(러시아) , Avira(아비라:독일) 백신프로그램은 삭제진행후 설치하여주시기 바라며, 또는 해당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온디스크 프로그램 차단 제외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당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 환경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문제 확인되어,

금일 온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재배포 완료되었으며, 아래의 방법대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온디스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클릭하시어 Ondisk_setup파일 관리자 실행 후, 

컴퓨터 재부팅 후 다운로드 가능하오니 아래에 기재된 방법대로 참고하시어 설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프로그램 다운 후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다시 한번 1: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원격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 모바일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