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ENU

  • 내가 받은자료
  • 내가 찜한자료
  • 빠른검색
  • 방송편성표
  • 인기콘텐츠
  • 모바일 서비스
로그인 정보 입력란

비회원로그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무료회원가입 1000포인트 지급

고객센터

온디스크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Avast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 해결방법 안내
글번호 1,534 작성일 2020-07-17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온디스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근 Avast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이 온디스크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 오인식하여 다운로드가 진행이 불가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아래과 같이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예외]의 예외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5. 내PC에서 ETMS ONDISK 및 Ondisk 폴더를 찾아 체크하신 뒤 확인을 클릭합니다.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 에 해당 폴더가 존재합니다.)
 

 

마지막으로 온디스크 홈페이지에서 수동파일설치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이용 가능하오니 위의 사진 순서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와 같이 재설치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사이에 (12시30분~1시30분제외)  
고객센터(1599-6221)로 연락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